자주하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구매자로부터

  1. 서로 다른 작가의 작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나요?
  2. 작품이 도착하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3. 손상된 작품이 도착하면 어떻게 되나요?
  4. 어디로 배송되나요?
  5. 보험료는 얼마이며 그 비용을 제가 지불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6. 배송을 위한 포장은 누가 하나요?
  7. 사이트의 예술가들은 어떻게 선정되나요?
  8. 사이트의 작품들은 어떻게 선정되나요?
  9. START.art에선 어떤 지불 방법이 가능한가요?
  10. 제가 산 의류의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11. 저에게 NFT가 있지만 전 예술가가 아닙니다. 사이트에 재판매 할 수 있나요?
  12. 전 예술가가 아니지만 제 작품을 사이트에 올려 판매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13. USD가 없는데 현지 화폐로 지불해도 되나요?
  14. 작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환불 가능한가요?
  15. 작품을 추적하고 싶은데 운송장의 추적 번호를 알려 줄 수 있나요?
  16. 세금은 도착해서 내야하나요 아니면 판매가격에 포함되어 있나요?)

 

답변

  1. 예 가능합니다. 하지만 작품들은 다른 곳에서 다른 때에 도착하여 동시에 도착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2. 귀하의 거주지와 작품이 어디서 배송되는지에 달려있습니다.
  3. 작품이 손상되었다면 help@start.art로 연락하고 손상된 작품의 사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당사에서 원작자에게 배송하고 보험사를 통해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4. 당사는 DHL이나 Crown 같은 지역의 메이저 배송업체 혹은 지명된 발송인을 통해 배송 합니다. Crown은 세계적인 미술 물류, 배송 및 설치 전문가입니다
  5. 보험료는 작품의 가치에 따라 계산되고 구매시 가격에 포함됩니다. 모든 작품들은 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운송 중 파손된 상태로 도착했을 때 구매자에게 반품할 수 없습니다.
  6. 작가가 작품을 직접 포장하거나 가치가 높은 작품이나 장소의 경우, 당사의 배송 파트너 Crown에서 포장을 하기도 합니다.
  7. 작가들은 저명한 큐레이터들로 구성된 국제적인 패널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8. 작품들은 당사의 세계적으로 저명한 큐레이터들에 의해 엄선/검토/선택됩니다.
  9. 당사의 결제는 Paypal과 Stripe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VISA, Mastercard, 그리고 어떤 경우엔 Crypto currency를 통해서도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이체도 가능하지만 당사의 은행계좌에 입금이 확인 될 때까지 작품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10. 의휴의 경우 택들과 함께 기존 포장과 같이 되어있다면 환불 가능합니다. 반송은 귀하의 계좌에서 이루어집니다. 그 후 당사에 재고가 있다면 다른 사이즈로 바꿔드립니다.
  11. 아니오, 당사는 시장이 아닙니다. 오직 엄선된 작가들과 작품들만이 사이트에서 판매됩니다.
  12. 아니오, 당사는 시장이 아닙니다. 오직 엄선된 작가들과 작품들만이 사이트에서 판매됩니다.
  13. 모든 작품들은 USD로 판매됩니다.
  14. 작품을 반품하는데 14일이 주어지지만 반송료와 보험료는 본인부담입니다. 수수료 지불 후 작품의 반품이 이루어집니다.
  15. 추적 번호는 구매와 함께 제공됩니다.
  16. 거주 국가와 관련된 모든 수입 관세 또는 세금은 귀하가 현지 세무 및 관세 당국과 협의해야 합니다.

 

아티스트로부터

  1. 사이트의 작가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사이트의 작품은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3. 사이트에서 한번에 몇 개의 작품을 소유할 수 있나요?
  4. 팔진 상품은 얼마만에 대체해야하나요?
  5. 당사와의 독점 계약에 동의를 해야하나요?
  6. 만약 갤러리와 계약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사이트에 작품을 추가해도 되나요?
  7. 다른 플랫폼과의 차이가 있다면?
  8. NFT를 주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9. 플랫폼에 있기 위해 얼마가 드나요?
  10. 계약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11. 배송하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12. 작품을 포장하는 것에 책임이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13. 갤러리 측에서 작가를 노미네이트 할 수 있나요?
  14. 작품이 판매된 후 금액을 받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15. 금액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송장 번호를 제공해야 하나요?
  16. USD로 수령해야하나요?
  17. 추천한 지인이 사이트에서 승인 되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나요?

 

답변

  1. art@start.art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우리 직원 중 하나의 연락이 갈 것입니다.
  2. 작가가 한번 큐레이터들에 의해 인정받으면 작가는 작품을 큐레이터에게 소개 할 수 있습니다. 큐에이터들은 작품이 사이트에 적절한지 엄선하고 검토할것입니다.
  3. 한번에 3~5개 작품까지 가능합니다.
  4. 작품이 팔리게 되면 사이트에서 삭제됩니다. 그걸 채우는건 귀하에게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엄선 작업 과정이 진행 될 것입니다. 큐레이터들에 의해 엄선/검토 되지 않은 작품들은 사이트에 올라갈 수 없습니다.
  5. 그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이트에 등록된 작품이 다른 곳에서 팔렸다면 24시간 내로 우리에게 공지해야합니다.
  6. 예, 갤러리와 독점 계약을 맺지 않고 당사 사이트에서 작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7. 많은 부분에서 다릅니다. 모든 작가들은 회사 내부의 저명한 국제 큐레이터들에 의해 선정되고 작품들 또한 엄선/검토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게다가 우리는 귀하가 전통 예술 작품과 NFT 모두를 판매할 수 있게 하며, 새 구매자를 교육하고, 귀하의 작품을 전세계에 판매하며, 귀하가 접해본 적 없는 관중들에게 예스럽지 않은 외양과 느낌을 주게끔 하며, 소셜미디어와 게시물들을 통해 구매자들을 사이트로 이끄는 예술계의 유명 인사 및 유명 작가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8.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간단한 절차를 따라보세요. 잘 안된다면 tech@start.art나 art@start.art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9. 플랫폼에 올라와 있는 것에 대해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작품이 판매될 때 중개료를 가져갑니다. 이 부분은 Artist Agreement에 모두 설명되어 있습니다. 만약 추가적인 법적 궁금증이 있다면 art@start.art로 연락바랍니다.
  10. 계약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귀하가 원하는 때에 이메일을 통해 플랫폼과의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11. 구매자들은 배송료와 보험료를 부담합니다.
  12. 작가인 귀하는 작품 포장에 책임이 있습니다. 이 점을 작품의 값을 매길 때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13. 예 그렇습니다. 하지만 작가와 작품들은 여전히 당사의 큐레이터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14. 일단 작품이 구매자에게 도착하면 당사가 대금 지불에 관해 귀하에게 연락할것입니다.
  15. 당사는 귀하가 작품을 보내기 전에 구매자로부터 돈을 지불 받기 때문에 지불이 되지 않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매자가 작품을 수령하면 당사에서 귀하에게 금액을 지불합니다.
  16. 예, 모든 지불은 USD 혹은 특정 작품에 대해 암호 화폐로 행해집니다.
  17. 당사는 참조기반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작가들은 지명 될 수 있지만 작가와 작품들은 여전히 당사의 큐레이터 집단에 의해 결정됩니다.